CJ Now

[올리브] <마스터셰프 코리아> 돌발사태에 촬영 일시 중단!

공유하기

국내 최대 요리 서바이벌 오디션 올’리브 < 마스터셰프 코리아 >(이하 마셰코)에서 촬영이 중단되는 돌발 사태가 발생했다. 6회에서 도전자와 심사위원은 물론, 촬영 스텝까지 단체로 한 동안 멘붕 상태에 빠지며 촬영까지 일시 중단한 것이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오는 6월 1일(금) 밤 10시 방송.

.

특히, 김소희, 강레오, 노희영, 세 명의 심사위원이 모두 무척이나 괴로워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촬영 중단 당시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에서 김소희 심사위원은 얼굴을 손으로 가린 채 고개를 숙이고 있으며, 강레오 심사위원 또한 붉어진 얼굴로 입을 앙다물고 있다. 노희영 심사위원 또한 착잡한 표정이다. 급기야 심사위원 단체 사진에서는 김소희 심사위원이 괴로움을 견디다 못해 아예 뒤로 돌아선 모습이다.

.

제작진은 “돌발 사태에 5분 정도 정적이 흘렀다. 감히, 그 누구도 나서질 못했고 착잡하고 괴로운 심경이었다”며 당시를 상황을 전했다. 과연, 무슨 일이 있었길래 출연진을 비롯한 전 스텝이 공황 상태에 빠졌었는지, 사건의 베일은 이날 방송에서 밝혀진다.

.

한편, 이날 방송되는 6회에서는 초등학생 아이들을 상대로 첫 야외 팀 대결 미션이 펼쳐지며 점차 도전자들 간에도 갈등과 경쟁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

< 마셰코 >는 대한민국의 ‘식문화 아이콘’이 될 아마추어 요리사를 찾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전세계 30여 국가에서 폭발적인 성공을 거둔 영국의 < 마스터셰프> 포맷을 정식으로 구입해 만든 오리지널 한국판이다. 개성 강한 참가자, 심사위원들의 긴장감 넘치는 요리 심사, 다채로운 음식 향연이 펼쳐지며 눈이 즐거운 오디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시청률에서도 최고 1.3%를 넘기고 20~40대 여성 타겟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0와 12시에 방송된다.

.
2012.05.31.
다음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