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Now

[tvN] <로맨스가 필요해 3> 김소연, 1인 6색 매력!

공유하기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 (연출:장영우 / 극본:정현정) 주인공 김소연(신주연 역)의 촬영장 속 모습이 공개됐다. <로맨스가 필요해3>를 통해 연기 변신과 비주얼 변신까지 엿볼 수 있는 김소연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들을 담은 달달한 현장 사진들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가장 먼저 양손 엄지를 치켜세우며 환한 미소를 보이는 깜찍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이어 턱을 궤고 누군가를 응시하는 사랑스러운 모습과 귀여운 V포즈를 짓는 이미지들이 평소 그녀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는 것.

이 밖에도 겨울 모자를 눌러쓰고 미소 지은 따스한 사진, 팔짱을 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연기,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 등 김소연만의 다양한 매력들이 모두 사진에 담겨 있어 단번에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고.

<로맨스가 필요해3> 제작진은 “촬영장에서 늘 에너지를 북돋아주는 김소연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사진들인 것 같다”며 “김소연은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동료 배우들은 물론 제작진들까지 편하게 만들어 주는 사람으로, 그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천상 배우인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그녀가 로필에서 선보일 연기 변신과 비주얼 변신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이기도.

김소연의 1인 6색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도 “귀여움에 예쁨까지!”, “김소연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김소연의 또 다른 연기 변신이 너무 기대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주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대한민국을 로필앓이로 빠트린 <로맨스가 필요해>의 3번째 시즌.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러브 스토리를 더욱 리얼하게 그려나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월 13일(월)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2014.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