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CJ E&M, 2013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

2013.12.19

 CJ E&M, 크리스마스 특집 ‘풍성’

CJ E&M의 다양한 채널들이 2013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최신 영화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등을 고루 편성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에서는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라는 테마로 특집 편성을 준비했다. 가장 먼저 24일(화)밤 9시 40분에 ‘이색 크리스마스 특집’을 꾸며 인기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의 코미디 청백전을 방송한다. 이날 밤 12시10분에는 ‘여배우들과 함께 하는 꿈 같은 여행’을 테마로 화제의 예능 ‘꽃보다 누나’ 3, 4회를 연속 방송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수)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나홀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깜짝 선물’을 테마로 1인가구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1~4회가 연속 방송되며 안방 극장을 찾아간다. 또한 이날 오후 3시에는 ‘당신을 놀라게 할 대반전쇼’를 테마로 반전 리얼리티 쇼 ‘더 지니어스 시즌2: 룰 브레이커’ 2, 3회가 연속 방송돼 숨막히는 심리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채널 OCN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을 방송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화) 오전10시에는 따뜻한 가족애와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완벽한 하모니를 만날 수 있는 <사운드 오브 뮤직>이 방송된다. 이어 오후2시부터는 개봉 영화 <호빗:스마우그의 폐허>를 관람하기 전 완벽한 복습을 위해 <반지의 제왕 : 반지 원정대>를 시작으로, <반지의 제왕 : 두 개의 탑>,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까지 반지의 제왕 시리즈가 전편 연속 방송한다.

25일(화) 새벽6시에는 마법세계의 흥미진진한 크리스마스를 그린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시작으로, 오전9시에는 84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 작품상인 <휴고>, 크리스마스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인 사랑에 빠지고픈 솔로를 위한 연애지침서 <러브 액츄얼리>가 연이어 방송된다. 이어, 오후3시부터는 구두쇠 스쿠루지를 변화 시킨 일생 최대의 시간여행을 담은짐 캐리 주연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크리스마스 캐롤>이 방송돼 온가족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후 6시에는 킹콩과 나오미와츠의 아름다운 판타지 <킹콩>,밤 10시에는 악몽 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낸 솔로들을 위한 OCN의 힐링 영화 <나홀로 집에1>이 방송되어 케빈과 함께 2013년 크리스마스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블록버스터TV 채널CGV는 24일(화)에서 25일(수)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성탄절 영화는 물론 판타지 대작과 로맨스,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대거 방송한다. 먼저, 24일(화)은 ‘해리포터 데이’로 꾸며진다. 24일(화) 밤12시부터 25일(수) 새벽 1시까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불의 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까지 총 8편의 해리포터 시리즈를 연속 방송하는 것. 이어 25일(수) 낮 12시부터는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 ‘나홀로 집에’ 1~3편이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25일(수)에 다양한 영화들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새벽 1시에는 애쉬튼 커쳐, 사라 제시카 파커, 할리 베리 등 할리우드 톱스타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크리스마스 로맨스 ‘뉴욕의 연인들’을, 오전 5시에는 짐 캐리와 귀여운 펭귄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코미디 ‘파퍼씨네 펭귄들’이 방송된다. 오전 7시에는 루돌프 사슴의 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이, 오전 8시 30분에는 드림웍스의 대표작 ‘드래곤 길들이기’의 크리스마스 외전 ‘나이트퓨리의 선물’이 방송된다. 오전 10시에는 따뜻한 가족애를 그린 영화 ‘과속 스캔들’이 방송되고, 오후 7시에는 크리스마스에 벌어진 테러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브루스 윌리스의 액션 영화 ‘다이하드’가, 밤 10시에는 시대를 초월한 명작 ‘사운드 오브 뮤직’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채널CGV의 영화소개 프로그램인 ‘주말N영화’에서도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2주에 걸쳐 ‘2013영화계 결산’ 특집을 방송한다. 21일(토) 오전 9시에는 영화감독 봉만대와 영화 기자 김도훈과 함께 ‘2013 영화best 5’를 꼽아보며 올 한 해 흥행작들을 살펴볼 계획. 이어 28일(토) 오전 9시에는 김도훈 기자와 오상진 아나운서가 ‘2013남자가 봐도 멋진 남자 캐릭터 best 5’를 통해 ‘아이언맨3’, ‘은밀하게 위대하게’, ‘신세계’, ‘관상’ 등 남자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였던 2013년 영화계를 돌아보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프리미엄 채널 캐치온은 크리스마스인 25일(수)에 시청자들을 위한 최신 영화를 준비했다. 먼저 오후 2시 20분에는 덴젤 워싱턴 주연의 ‘플라이트’가 방송된다. ‘플라이트’는 추락하는 여객기를 무사히 착륙시켜 국민적 영웅이 됐지만, 사실 술과 마약을 한 후 조종석에 앉았다는 사실이 밝혀질까 두려운 파일럿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밤 9시에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리고 있는 108층의 초고층 빌딩인 타워스카이에서 벌어진 대형 화재에 맞서는 사람들의이야기를 그린 감동적인 영화 ‘타워’가, 밤 11시에는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30년 이상 최고의 뮤지컬작품으로 손꼽혀 온 레미제라블을 스크린에 옮긴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이 방송된다.

올리브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집 레시피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노 오븐 디저트’, ‘제이미의 크리스마스 앳 홈’ 등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메뉴들의 레시피를 소개하는 것. 특히 24일(화)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하는 노 오븐 디저트에서는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시청자를 위해 간편하면서도 그럴싸한 모양의 선물용 디저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프랑스에서 크리스마스 때마다 벽난로 주위에 모여 앉아 먹는 장작모양의 디저트인 ‘뷔시 드 노엘’, 견과류와 초콜릿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초코릿 트리’ 등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을 선물용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밖에 25일(수) 오후 4시에는 셰프의 야식, 오후 5시에는 마트를 헤매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 밤 8시에는 제이미의 크리스마스 앳 홈이 연속 방송하며 크리스마스 때 집에서도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푸드 레시피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No.1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패션쇼, 콘서트 등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화) 밤 11시에는 지구상에서 가장 섹시한 패션쇼, <2013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여신급 모델들의 란제리 런웨이와 초특급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빅토리아시크릿’ 쇼는 매년 전세계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대형 이벤트다. 이번 쇼에서는 폴아웃보이(Fall Out Boy)와 테일러 스위프트의 전율 돋는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눈꽃 여신들의 향연이 시선을 압도하는 ‘스노우 엔젤’ 콘셉트의 파이널 무대까지 펼쳐지며 ‘빅토리아시크릿’ 쇼의 위용을 뽐낼 예정. 뿐만 아니라 20일(금)~24일(화)오후 5시에는 완벽한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을 위해 <겟잇스타일>의 스타일링 클래스와 <겟잇뷰티>를 특집 편성한다.

또한 23일(월)부터 25일(수)까지 3일간 새벽 1시에는 2013년 9월 영국을 뜨겁게 달군 <아이튠즈 페스티벌(iTunes Festival)>현장이 공개된다. ‘아이튠즈 페스티벌’은 전세계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애플 사에서 매년 주최하는 음악 행사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한 명의 아티스트가 공연을 펼친다. 2013년 ‘아이튠즈 페스티벌’에서는 레이디가가(Lady Gaga)를 시작으로 제시 제이(Jessie J),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를 거쳐 마지막 케이티페리(Katy Perry) 공연까지, 유명 뮤지션이 대거 참여하며 전세계 음악 팬들을 열광케했다. 23일(월)에는 ‘제시제이’, 24일(화)에는 ‘레이디가가’, 25일(수)에는 ‘케이티페리’ 편이 전파를 탈 예정.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XTM은 24일과 25일 각각 ‘자동차’와 ‘밀리터리’ 테마의 콘텐츠를 하루 종일 방영하는 ‘남자의 크리스마스’ 특집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에 TV를 시청하는 남성들을 위한 XTM의 종합선물세트인 셈. 우선, 24일(화) 낮 12시부터는 XTM의 양대 자동차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탑기어 코리아 5’와 ‘더 벙커’의 베스트 에피스드 3편이 연이어 방송된다. 여기에 최강의 자동차 액션 영화인 ‘분노의 질주’와 ‘분노의 질주 : 더 오리지널’이 각각 오전 10시와 밤 10시에 방송되어 자동차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음으로, 25일(수)는 밀리터리 매니아들을 위한 하루가 될 전망이다. ‘남자공감랭크쇼 M16’과 ‘가제트’의 각종 군사 관련 에피소드가 낮 12시부터 방송되는 것을 비롯해 최강 솔저 서바이벌 ‘국가가 부른다’ 3편이 저녁 7시부터 연속 방송되는 것. 여기에 전쟁 블록버스터 영화 ‘진주만’과 ‘라이언 일병 구하기’가 각각 오전 10시와 밤 10시에 방영되며 밀리터리 특집의 화룡점정을 찍는다.

투니버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안녕 자두야 스페셜: 인어공주, 메리 슈렉마스, 메리 마다카스카, 스머피 할로우를 준비, 어린이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24일(화) 저녁 7시에는 안녕 자두야 스페셜: 인어공주가 방영된다. 자두, 윤석이, 은희 등 등장인물들이 인어공주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색다른 이야기를 펼칠 예정. 자두인어와 윤석왕자의 사랑이야기를 담았다. 25일(수) 오후 2시부터는 메리 슈렉마스와 메리마다가스카가 찾아간다. 메리 슈렉마스에서는 슈렉이 사랑하는 아기와 피오나를 위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과정이 재미있게 그려지고, 메리 마다가스카에서는 기억을 잃은 산타클로스를 대신해 주인공들이 전세계 어린이들의 집을 방문해서 선물을 가져다 주며 펼쳐지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오후 4시에는 스머프 스페셜인 스머피 할로우가 TV최초로 방영된다. 스머프 마을에 내려오는 ‘스머피 할로우’의 전설을 밝히기 위해 잘난척의 일인자 똘똘이 스머프와 똘똘이 스머프의 비밀을 밝히려는 배짱이 스머프, 그리고 말괄량이 스머페트가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에서는 성탄절의 기원과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성탄 특별 기획을 준비했다. 24일(화) 밤 12시부터 2시간 동안 성탄절 특집 다큐멘터리 <숨겨진 성경의 비밀> 1, 2부를 연속 방송하는 것. 예수 탄생 이전까지의 내용을 다룬 구약성서에 담긴 약 2천여 년 전의 이야기에서 진실과 거짓을 밝혀볼 예정. 성경 속에 숨겨진 고대 유대인의 기원과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의 신 여호와의 존재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고고학적, 문화적 관점에서 해석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