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21일 첫 방송!

2013.12.11

<렛츠고 시간탐험대> 21일 첫 방송 확정!‘흥미진진’ 시간탐험에 빠져든출연진7인방 포스터 공개!금요일 ‘꽃누나’-토요일 ‘시간탐험대’주말 밤10시 볼거리 풍성한 ‘황금 예능’ 라인업 완성!‘탈탈 털리는’ 조상님들의 리얼 라이프생고생(生古生) 버라이어티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12월21일(토) 밤10시 첫 방송 렛츠고 시간탐험대 공식포스터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이하 ‘시간탐험대’)가 오는 21일(토) 밤10시에 첫 방송을 확정했다.

‘시간탐험대’는 지난 8월, 안방 극장을 뜨거운 웃음으로 달구었던 파일럿 프로그램 <시간탐험대 렛츠고>가 정규편성돼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 남희석을 비롯해 장동민, 유상무, 조세호, 김주호, 이상준 등 개그맨 6명과 UFC 코리안 파이터 1호 김동현 등 총 7명이 출연진으로 확정돼 안방 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하를 예고하기도 했다.

지난 파일럿 프로그램에서는 출연자 7인방이 제작진과 일명 ‘노비 계약’을 맺고 역사적 고증을 바탕으로 실제 노비의 삶을 완벽하게 재연해내 200% 리얼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새롭게 재정비된 이번 정규 프로그램에서는 포스터에 담긴 출연자들의 의상이 대변하듯, 특정 시대에 국한하지 않고 시대별, 직업별로 다채로운 시간탐험을 떠나게 돼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tvN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cjtvngo)에서는 이번 프로그램의 기상천외한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5초 분량의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출연자인 유상무가 소원의 탑 앞에서 정성껏 소원을 비는 모습이 비춰졌으며, 무슨 소원을 빌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이 프로그램 없어지라고 (소원 빌었다)”라고 답해 충격적이면서도 강렬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생고생(生古生) 버라이어티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는 <응답하라 1994>에 이어, ‘금요일은 꽃누나, 토요일은 시간탐험대’로 주말 밤10시 tvN의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