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윤형빈, "이 결혼은 사기!" 외친 사연은?

2013.06.05

윤형빈 “이 결혼은 사기(?)” 외친 사연은?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응원 영상에서 정경미 실제 몸매 폭로!“날씬한 줄 알았는데 뱃살 엄청나” <다이어트 마스터>에 도움 요청?! 정경미, 탤런트 이윤성과 11자 복근 만들기 대결 돌입!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쇼, 6/7(금) 밤 11시 첫방송 [스토리온] 다이어트마스터_윤형빈, 정경미

개그맨 윤형빈이 아내 정경미의 몸매를 폭로하며 “이 결혼은 사기(?)”라고 외쳐 누리꾼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유튜브에 공개된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제보 영상(http://me2.do/x2KMPYRC)에서 정경미의 실제 몸매와 생활 습관에 대해 낱낱이 고발하며 “알고 보니 뱃살이 엄청나더라. 이 결혼은 무효”라고 익살스럽게 호소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다이어트 마스터>는 오는 6월 7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다이어트 마스터>는 일반인 도전자들의 바디 사이즈를 한 단계 줄여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쇼. 정경미는 5회 몸짱 스타 만들기 편(7/5 방송)에서 탤런트 이윤성과 11자 복근 만들기에 도전해 한 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정경미의 도전 성공을 위해 윤형빈이 직접 독려에 나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형빈은 “처음 만났을 때 얇은 팔다리만 보고 마르고 가녀린 줄 알았다”며 “하지만 결혼하고 보니 숨겨진 뱃살이 엄청나고 휴게소 통감자를 연상하게 하는 몸매더라. 속았다”고 억울한 표정을 지어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형빈은 정경미가 살찌는 이유로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 식성, 소파 아니면 침대에 누워있기를 좋아하는 습관, 한 번 운동을 하고 나면 일주일 동안 위안을 삼는 마음가짐”이라고 조목조목 밝히며 “정경미를 다시 국민요정이라고 부를 수 있도록 <다이어트 마스터>가 제발 도와달라”고 간절함을 드러내 폭소케 했다.

이에 정경미는 “두고 보자”며 “이번만큼은 꼭 해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고. 과연 정경미가 ‘한 달 만에 11자 복근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이어트 마스터>는 일반인 도전자의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쇼 프로그램. 매 회 다양한 사례의 의뢰인이 2명씩 출연해, 한의사, 헬스 트레이너, 요가 전문가, 비만클리닉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다이어트 전문가와 짝을 이뤄 대결을 펼친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에게 선택을 받기 위해 자신만의 비법을 세일즈하는 전문가들의 치열한 공방전과 4~8주 동안 펼쳐지는 검증 과정, 다이어트 메이크오버 결과, 다이어트 판정단이 선택한 우승팀 발표 등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6월 7일부터 12주간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